"해킹 당하면 끝"… 보상 길 막막한 가상화폐 투자자
‘누구든 조코위 현 대통령이 미는 사람이 당선될 확률이 커 보인다고요.
통계청은 65세 이상 인구가 내년에는 1000만 명을 웃돌 것으로 전망한다.70세 이상에게 철도·지하철·시외버스 요금과 공원 입장료 등을 50% 할인하는 내용이었다.
전체 인구에서 65세 이상 노인이 차지하는 비율도 계속 높아지고 있다.우리도 혼잡 시간대에는 노인 무임승차를 제한하는 방안을 논의해 볼 수 있겠다.내후년이면 한국은 유엔이 분류한 초고령사회(고령 인구 비율 20% 이상)로 진입한다.
43년 전 경로우대 명목으로 시작 런던은 출근 시간대 유료로 운영 사회적 공론화로 합의점 찾아야 옛 소련 출장에서 돌아온 그는 당시 진의종 보사부 장관에게 경로우대제 도입을 건의했다고 한다.대신 한 가지 조건이 있다.
당시 시내를 구경하다가 어떤 할머니가 무료로 버스를 타는 걸 봤다고 한다.
만일 돈을 내고 지하철을 탔다면 5500억원어치에 해당한다.서구 문화의 양대 기둥 중 한 축인 기독교 문화가 육체를 정신보다 열등하고 속된 것으로 여겼지만
넓은 운동장보다 교사의 따뜻한 정 그 선생은 ‘작은 학교 운동을 강조했다.다른 사람을 돕지는 못하지만 손해를 끼치는 일은 하지 않았다는 통계였다.
그 교사가 교육계의 지목과 관심을 받게 되면서 언론기관들이 교육계에 문제가 발생하면 그 교사의 의견을 묻는 기회가 많아졌다.최근 우리는 교사의 수는 그대로 유지되는데 학생 수가 줄어드는 위기를 맞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