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中 게임 기업 넷드래곤, 온라인 교육시장 본격 공략

中 게임 기업 넷드래곤, 온라인 교육시장 본격 공략

2024-11-14 14:40:28

얼마 뒤 신문사에서 신춘문예와 학생논문 당선자를 불러 시상식을 했다.

이 대목에서 미국의 저명한 비영리 민간 환경 연구기관인 세계자원연구소(World Resources Institute)가 주창한 한 문구가 떠오른다.[사진 Plant-Based Universities] 케임브리지 대학의 먹거리 관련 ‘파동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中 게임 기업 넷드래곤, 온라인 교육시장 본격 공략

영국 대학들의 이러한 비건 전환 움직임은 ‘식물기반 대학(Plant-Based Universities)이라는 전국 학생단체가 이끌고 있다.이미 2016년 소고기와 양고기가 모든 대학 내 식당에서 추방된 바 있다.과연 육류는 물론 우유·달걀 같은 모든 동물 유래 식재료가 케임브리지 대학 식당에서 완전히 사라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中 게임 기업 넷드래곤, 온라인 교육시장 본격 공략

지구 인구가 1% 많아질 때마다 축산업의 동물 개체 수가 2% 늘고 있는 것도 현실이다.옥스퍼드 대학도 이미 3년 전 같은 결정을 내렸고.

中 게임 기업 넷드래곤, 온라인 교육시장 본격 공략

설득력이 있는 주장에 네덜란드와 호주 학생들도 동참 의지를 보이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축·수산업과 낙농업이 배출하는 지구 온난화 가스가 자동차·항공·철도 등 운송업 전체에서 배출되는 양보다 많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이 일로 나는 반정부 성향이란 낙인이 찍혔다.

[변양균 남기고 싶은 이야기] 진영을 넘어 미래를 그리다 〈21〉 학창 시절 ‘호남의 기억 변양균 전 기획예산처 장관 학창 시절 잊을 수 없는 충격을 받았던 적이 있다.문학 하는 사람에 대한 국가나 사회의 대우가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그해 2월 서울 장충단공원 유세에도 갔다.나로선 20대 초반이라 겁도 없이 말을 꺼낸 것이지만 나중엔 후회를 많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