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독] R&D 조직부터 일원화…'삼성반도체 반격' 서막
안식일 등을 지키며 유럽과 아시아 곳곳에 복음을 전파했다.
행사에는 2600명가량의 축하객이 참석해 기쁨을 나눴다.하나님의 교회 제공크게보기7월 개최한 ‘2023 전 세계 ASEZ 정상회의에는 40개국 약 500개 대학 1500여 명 대학생이 모여 기후변화와 범죄 문제 등 인류의 미래를 위협하는 다양한 의제를 공유했다.
현재 340여 교회가 페루 전역에 세워졌다고 회고했다.‘국제 관용의 날을 맞아 유엔이 주최한 행사에도 초청돼 인권을 주제로 발표했다.미국 3대 정부 대통령 자원봉사상.
울산범서 하나님의 교회뉴질랜드 더니든 하나님의 교회브라질 상파울루 하나님의 교회각 교회는 도심 자연 공간과 어우러진 데다 유동인구가 많은 것은 물론.박노균 목사는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께서 본보이시고 가르치신 새 언약 진리를 성경대로 지킨다고 설명한다.
2015년 네팔 대지진 당시에도 100일간 연인원 1만5000여 명이 구호 활동을 펼쳤다.
유엔에 근무하는 시후안 후 씨는 하나님의 본을 따라 사회의 가장 낮은 곳에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돕는 것을 중요한 신앙의 가치로 여기고 있다고 말했다.지난 1월 현지 국영방송사 ‘TV 페루에서는 어머니전 소식을 프라임타임(시청률이 높은 시간대)에 소개했다.
아버지를 읽다전(이하 아버지전)과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이하 어머니전)이다.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주최하고 ㈜멜기세덱출판사가 주관한 이 전시회에 지금까지 110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다녀갔다.
그럴 때 지친 마음을 돌봐줄 ‘안전기지(Secure Base: ‘애착이론에서 유래한 용어로 사람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대상과 공간을 의미)가 있다면 한 걸음 더 나아갈 힘이 생긴다.2013년 6월 서울 강남구에서 처음 개관한 후 11년 동안 전국 각지를 73회 순회했다.